[★포토]팬츠에 별이 반짝반짝, JJ "저 어때요" ⑥

머니투데이 이명진 기자 | 2010.08.06 10:07
ⓒ패디로봇

글로벌 캐릭터 컨텐츠 미디어 그룹 준컴퍼니의 패션 브랜드 ‘패디로봇(FADDY ROBOT)’ 화보 촬영에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다.

김종국, 마이티마우스 (상추,쇼리), 이루, JJ, 소야가 참여한 이번 화보촬영은 서울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으며 패션브랜드 ‘패디로봇’의 S/S 시즌 룩북촬영으로 진행됐다. 또 가수에서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코요태 빽가(백성현) 가 스타일링 작업을 진행했다.

준컴퍼니의 마케팅 담당자는 “김종국, 마이티마우스, JJ, 소야, 이루가 패디로봇(FADDY ROBOT) 의 소비자 타깃과 잘 맞고 개성 넘치며 발랄한 캐릭터를 잘 표현해 줄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이른 시간부터 진행된 화보촬영 현장에서 캐주얼 한 의상을 착용한 이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김종국은 최근 SBS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으며 마이티마우스는 신곡 앨범 준비와 함께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날 삼촌과 조카 사이인 소야와 김종국이 커플촬영을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