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CMS를 이용하면 영업사원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고객이 원하는 차량정보를 직접 조회,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즉석에서 처리할 수 있다.
지금까지는 영업사원들이 차량재고 현황을 조회하거나 차량견적서를 고객에게 송부하기 위해서는 컴퓨터가 있는 사무실로 들어와 작업하거나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업무를 처리해야했다.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모바일CMS를 통해 영업사원이 바로 고객등록, 각종 차량정보 및 재고현황을 파악, 견적서를 현장에서 작성할 수 있다.
김성기 GM대우 국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모바일CMS 개발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단초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새롭고 다양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현재 진행 중인 책임지역총판제가 좀 더 안정화되고 올해 9월 중순 럭셔리 세단 '알페온(Alpheon)'이 성공리에 출시되면 내수 여건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M대우는 더 많은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응대를 위해 최신 IT기술을 적극 활용한 다양한 고객관리시스템을 개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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