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모바일 웹(m.lemona.co.kr)에서는 보다 다양한 레모나의 브랜드 히스토리와 함께 역대 레모나 CF모델들의 예전 모습들이 공개 되며, 비타민 정보 함께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중 레모나트위터(@lemona2010)는 체험 오픈기간 3일 만에 2000여 명 가까운 팔로워들이 모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은바 있다. 경남제약은 트위터를 통한 비타민관련 정보제공과 소비자들과의 다양한 형태의 접근을 시도 할 예정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스마트 폰 열풍을 타고 최근 모바일 시장이 빠르게 진화 하고 있으며, 이에 발빠른 대응과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젊은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재고를 위해 제약업계 최초로 모바일 웹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트위터)를 결합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 앞으로도 레모나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의 비타민 정보들을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유하고 확산하는 정보의 장으로 만들기 위해 보다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추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모나 모바일 웹에서는 접속한 소비자가 레모나를 살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곳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모바일 시장에서의 마케팅시도 하고 있어 업계관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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