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 느낌의 신개념 멀티 주점 '비턴' 탄생!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7.12 11:27
많은 사람들이 주점은 자욱한 담배 연기와 어두컴컴한 실내 인테리어를 연상한다. 카페 같은 분위기 있는 곳에서 술을 마실수 있는곳은 없을까…

2010년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노프랜코리아가 약 6개월간의 직영점 운영을 통해 문제점을 보완하여 국내최초 회전식 멀티주점 “비턴”(www.bturn.co.kr)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회전식 멀티주점이란? 회전초밥집에서만 볼 수 있었던 회전시스템을 접목하여 , 20여 가지의 다양한 서비스 안주를 무료로 이용하여 술을 마시는 고객에게 재미와 더불어 먹고 싶은 서비스 안주를 맘대로 골라 드실수 있는 차별화 시스템이다.

이와 더불어 인테리어는 흡사 카페를 연상 시키는 회색벽돌과 천정바 바닥을 노출 콘크리트로 마감하여 생맥주,소주, 수입맥주등 어떠한 술을 마셔도 어색하지 않는 분위기를 연출하여 사계절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수 있어 멀티주점이라 한다.


본사 직접 물류를 통한 식자재 공급과 인테리어 3.3m2당 115만원으로 현실적인 투자비용으로 모든 창업비용에 거품을 제거, 가맹사업자들의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것이 본사의 궁극적인 목표다.

30평 기준 점포구입비용을 제외한 창업비용 약 7천5백만원(vat별도)이 든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