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속의 파스쿠찌 (Worldwide Pascucci) 다양한 온오프 이벤트 펼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7.10 18:27
이태리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는 국내 시장 진출 8주년을 기념해 슈퍼후르츠 그라니따 3종을 출시하고, 오는 8월 22일까지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선보인 슈퍼후르츠 그라니따는 대표 열대과일인 구아바와 망고를 혼합한 ‘구아바망고 그라니따’, 스태미너와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소가 함유된 ‘아사이베리 그라니따’, 열대성 체리로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 그라니따’ 등 총 3종으로 가격은 각각 5,500원이다.

또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8주년 축제카드’를 발행해 신제품 그라니따를 3회 구매하고, 기존에 판매 중인 음료 2잔을 구매하면 커피 혹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또한, 이달 7월 31일부터 내달 8일까지 강남역점, 명동2호점, 부산광복동점, 대전세이점 등 4개 매장에서는 텀블러, 머그컵, 커피잔 세트, 에코백 등 각종 MD 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서도 슈퍼후르츠 그라니따 구매 후 영수증 하단부의 응모번호와 함께 온라인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카메라, 포토프린터,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8주년 기념 여름 대표 제품은 "00000 그라니따이다"> 퀴즈를 맞추는 당첨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8년 동안 파스쿠찌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태리 정통 커피의 맛을 전달하는 전도사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4. 4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