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일한 당신, 쇼핑몰 자금압박에서 벗어나라

머니투데이 조부영 쇼핑몰뉴스 | 2010.07.06 22:27

정산예정금으로 쉽게!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라도 정산예정금을 담보로 대출이 가능

HK 4989 Loan이 있으니까!


“쇼핑몰 하면서 가장 큰 고민이요? 무엇보다 자금 문제죠. 다양한 제품을 빠르게 업로드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판매대금이 나오기까지 기다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은행문턱을 넘기도 힘들고… 막연하게 정산예정금을 기다리다 보면 결국 유행에 뒤쳐져 고정고객까지 잃게 되거든요”

대부분의 쇼핑몰들은 일주일에 최소한 3~4개에서 5~10개까지의 제품을 업로드 한다. 다양하면서도 신속한 제품의 업로드는 쇼핑몰의 운명을 좌우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한 이유로 수많은 쇼핑몰 사업자들은 물품사입을 위한 단기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자금운용으로 늘 고민하고 있다.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대출'의 중요성을 알고, 필요로 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제 1금융권에서는 몇 십억 원의 매출이 발생하는 파워셀러들에게만 대출을 지원할 뿐, 일반 쇼핑몰 사업자들이 대출을 이용하기란 쉽지 않다.

썩은 동아줄이라도 잡는 심정으로 '쇼핑몰 대출'을 검색해 사이트를 방문해보지만 터무니 없는 금리에 마음만 무너지기 일쑤다.

이러한 쇼핑몰 사업자들을 구원해 줄 희소식! HK 4989 Loan 서비스는 단기 자금압박을 받는 쇼핑몰 사업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제 2금융권인 HK저축은행에서 진행되는 제도권내 대출서비스인 만큼 신뢰성과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또한 일반 신용대출이 아닌 사업자의 정산예정금을 담보로 하는 신용대출로서 신용도가 낮은 고객도 대출이 가능하고, 부동산, 아파트 등 별도의 담보제공이 필요 없으며 1년 이상의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대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HK 4989 Loan을 이용할 시 원금은 거래쇼핑몰의 정산주기에 따라 매월 1~4회차로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고, 이자는 매월 21일마다 납부하면 된다. 월 표면금리가 3%대지만 원금을 정산주기에 따라 상환하는 방식으로, 대출원금이 줄어드는 만큼 실제금리는 3%대보다 낮게 책정된다.

뿐만 아니라, 이자를 제외한 어떠한 수수료도 없으므로 여유자금이 생겨 중도상환을 한다 해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통장개설 시 최초 1회 방문을 제외하고는 대출연장이나 재대출을 원할 경우 전화만으로 편하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

실제로 쇼핑몰 사업자에게 HK 4989 Loan 서비스를 소개하자, 그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대출인 만큼 무엇보다 믿음이 가요. 여유로운 상환방법은 물론, 특히 저희처럼 24시간도 부족한 쇼핑몰 사업자를 위해 처음 통장개설을 할 때만 본점을 방문하는 것 이외에 모든 과정들을 전화 한 통으로 추가나 연장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라며 본 서비스의 출시를 반겼다.

이처럼, 쇼핑몰 사업자들만을 위한 특화대출 상품 HK 4989 Loan 덕분에 쇼핑몰 사업자들은 자금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물론, 신속한 제품등록과 더 나아가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구상까지 여유롭게 할 수 있게 됐다.

HK 4989 Loan은 홈페이지 www.hk4989loan.co.kr 혹은 전화 1600-4989에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 도움말 ; 쇼핑몰뉴스 (http://www.shoppingmallnews.co.kr/) ]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