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의 아름다운 해안도시 '뀌년'

머니투데이 손현진 기자 | 2010.07.06 15:10

본격 휴가철이 다가왔다. 특별한 휴가를 원한다면 우리나라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베트남 뀌년 지역은 어떨까. 인적 드문 해변에서 누구의 간섭도 없이 쉬고 싶다면 베트남 중부의 아름다운 해안도시 뀌년이 알맞다. 뀌년 지역은 베트남 휴양도시로 잘 알려진 나트랑과 호이안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로 유럽인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국내엔 다소 생소한 지역인 이곳에 위치한 바이트람 리조트(La Perla Hideaway Retreat Bai Tram)는 총 7채의 단독 빌라만으로 구성돼 자연 속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리조트 앞에 펼쳐진 2km가 넘는 아름다운 해변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바이트람 리조트는 리빙룸이 있는 풀빌라와 리빙룸이 없는 빌라 원베드 풀빌라, 투베드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가족단위의 여행객들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많은 사람이 이용할 수 는 없지만 진정한 휴식을 원하는 한정된 고객만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채 밖에 없는 만큼 조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낮에 해변에서 책을 보거나 산책을 해도 좋다. 전담 버틀러가 24시간 투숙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바이트람에서 즐기는 또 하나의 재미는 스파다. 또 요가를 배우거나 베트남 요리를 직접 배워볼 수도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푸른 바다 속을 들여다보는 스노쿨링은 덤이다.


바이트람 리조트까지 갈려면 호치민에서 뀌년공항 또는 투이호아 공항까지 국내선을 이용한다. 비행시간은 호치민까지 5시간, 뀌년과 투이호아까지는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걸린다. 공항에 도착하면 리조트 직원이 마중 나와 있다.


애썸투어는 바이트람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가족여행과 허니문 상품을 출시했다. 스파를 좋아한다면 스파 패캐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 일정 식사가 포함되며 스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문 패키지는 로맨틱 선셋 크루즈, 랍스터 식사, 코스 캐들라잇 디너와 와인, 웰컴 케익이 제공되며 원베드룸 빌라의 경우 성인 2명 또는 성인 1명에 소인 3명의 가족단위로 이용가능하며 투베드룸 빌라의 경우 성인 4명과 소인2명까지 이용가능하다.

베트남항공을 이용, 호치민 1박에 바이트람 3박으로 4박6일 이용시 150만원대부터.
문의 및 예약 : 애썸투어(www.adsumtour.com) 02-516-7666/7630, 바이트람( http://www.bai-tram.com)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