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여름 세트메뉴 ‘Surf&Turf’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7.05 09:30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오션월드, 맥스무비 영화권 등 여름나기 경품 지급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여름을 맞아 여름 한정 세트 메뉴인 ‘Surf & Turf’ 를 출시했다.

‘Surf & Turf’ 세트는 애피타이저인 스프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쉬림프 듀엣’, 에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 메뉴 주문 시 여름 필수 아이템인 썬 크림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쉬림프 듀엣’은 최상급 스테이크 위에 오동통한 새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먹음직한 모양새를 띄며, 고기의 맛을 깊고 풍부하게 해주는 데미글라스 소스와 새콤달콤한 망고 앤 라임 비네가렛 드레싱이 제공되어 메뉴와 소스 모두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이드 메뉴 역시 ‘통 감자’와 ‘통 고구마’를 함께 제공하며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 없이 두 가지 모두 맛 볼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여름 세트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www.tgif.co.kr)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여름 세트 메뉴에서 먹을 수 없는 메뉴는?”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7월 31일까지 입력하면 된다.


당첨 고객 총 12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 4장(5명)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50명), 5만원 상당의 T.G.I.프라이데이스 무료 식사권(20명)과 3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햄버거 교환권(20명),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20명), 생맥주 20,000cc 교환권(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도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오션월드 이용권 4장(5명) 및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50명), 5만원 상당의 T.G.I.프라이데이스 무료 식사권(20명)과 3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햄버거 교환권(20명),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 커피 교환권(20명), 생맥주 20,000cc 교환권(5명)을 제공한다.

그 밖에, 7월 한달 간 전국 총 32개 매장 기준으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T.G.I.프라이데이스의 ‘콤보 퀘사딜라’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