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비욘세 화장품 데레온 스노우 화이트룩 론칭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0.06.29 12:00

[미용ㆍ창업계 소식]

롯데홈쇼핑이 30일 비욘세 색조화장품 브랜드 ‘데레온’의 두 번째 라인 ‘데레온 스노우 화이트룩’을 론칭한다.

‘데레온’은 비욘세가 직접 제작에 참여는 물론 모델로도 활동하며 미국 내 7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의류, 잡화 브랜드.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10월 ‘데레온’을 단독 론칭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데 이어 올해는 여름철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노우 화이트룩’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데레온 시즌 1이 얼굴 라인을 부각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면 이번에 론칭하는 시즌 2 ‘데레온 스노우 화이트룩’은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된 선스프레이, 선팩트 등을 구성해 여름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췄다.

30일 오전 0시 50분 론칭하는 ‘데레온 스노우 화이트룩’은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볼터치 등 메이크업 풀세트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자외선차단, 주름개선, 미백, 피지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가 햇빛에 쉽게 노출되는 여름철에도 화사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자동전화주문 이용시 1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8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론칭을 기념해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휴가지에서 소품가방으로 유용한 ‘바비팻 멀티백’을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전담 쇼호스트가 메이크업 전, 후 달라진 모습을 생방송으로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펼치며 여름철 바캉스, 파티 메이크업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팁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색조화장품담당 황유정MD는 “올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는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에 바이올렛, 아쿠아블루 등 강렬한 색상의 섀도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이라며 “여름내 뜨거운 태양아래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자체발광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땀으로 쉽게 씻기는 선크림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선팩트, 선파우더를 자주 덧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