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경영관리시스템(FX2) 4종 라인 업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28 18:30
프랜차이즈 본사의 정보시스템구축을 위한 토탈프로그램이 (주)스톰소프트(www.stormsoft.co.kr) 에서 출시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FX2는 프랜차이즈 기업은 회사규모와 능력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어, 브랜드의 사정과 운영에 맞게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그룹웨어, 영업관리, 개점관리, 가맹점관리, 물류관리 등으로 도입하여 적용 시킬수 있다.

또 브랜드별로 중요한 사내 자료 유출 및 해킹에 대한 보안부분이 강화된 스톰소프트 경영관리시스템은 보안은 3단계 보안장벽으로 설계되어 있어 단순히 아이디와 비밀번호 만으로 접속하여 정보가 노출되는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월 사용 가격대도 10만원~50만원까지 다양하게 편성되어 있어 사용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에게 부담이 적으며 추가기능 및 업데이트 비용은 무료이다.

스톰소프트 관계자는 "처음 시작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나 조직의 규모가 작아 도입이 망설여졌던 기업에게는 그룹웨어 시스템만을 월10만원으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어, 추후 규모가 확대되면서 도입해야 하는 번거러움을 다른 기능들과 연계적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