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최근 소비자 대상으로 실시한 모델 선호도 조사결과, 소녀시대가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높은 호감도를 보였다. 또한 세련되고 발랄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친근함까지 가지고 있는 등 다양한 매력을 구비한 모델로 평가,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되었다.
소녀시대는 향후 1년 동안 ‘마음을 요리하다’라는 주제로 도미노피자의 세계요리 컨셉의 프리미엄 피자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며 소녀시대가 등장하는 첫 TV CF는 7월 초부터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현재 소녀시대는 걸그룹중에 가장 많은 광고주를 통해 제품홍보를 늘려가고 있으며, 외식업체의 경우 굽네치킨을 통해 다년간의 CF 모델활동을 펼치고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