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와지, 올 여름 자신있는 비키니 라인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0.06.26 14:30

[미용ㆍ창업계 소식]

프랑스 오가닉 안티에이징 브랜드 이로와지는 올 여름, 자신 있는 비키니 라인을 위한 볼륨감 있고 탄력 넘치는 Y라인의 가슴을 완성해 주는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을 출시했다.

이로와지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은 마치 투명한 천연 바디 케어 브라와 같이 가슴 위에 팽팽한 막을 만들어 장시간 탄력을 공급해 주는 바스트 농축 세럼이다. 프랑스 파리의 최고급 스파인 ‘리츠패리스 호텔 스파’와 ‘샹젤리제 후케츠 호텔 스파’에 입점 될 만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세계적인 탑 모델 ‘에바 헤르지고바’가 자주 사용하는 시크릿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사랑받고 있다.

에코서트와 코스메 비오로부터 유기농 인증은 물론 파라벤류를 비롯한 실리콘, 화학 보존제 등의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오가닉 바스트 제품이라 더욱 혁신적이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해역인 ‘이로와지 해’에서 손으로 직접 채취한 복합해초성분이 미네랄, 미량원소, 비타민, 오메가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줘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윗 프로틴(wheat protein)’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가슴 처짐을 막아 줌과 동시에 탄력을 부여해 볼륨 있게 차오른 봉긋한 가슴 모양으로 관리, 유지시켜 준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해역인 ‘이로와지 해’에서 손으로 직접 채취한 복합해초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미네랄, 미량원소, 비타민, 오메가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매끈하게 관리 해 준다.

이로와지의 오가닉 바스트 뷰티 세럼은 위즈위드, 엔조이 뉴욕, 롯데 쇼핑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제이로즈로코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