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와 함께 입맛도 살리고~성적도 올리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21 20:30

여름보충수업으로 지친 중고교생에 깜짝 피자파티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여름 보충수업으로 지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파티카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7월 한달 동안 여름보충수업을 진행하는 학교에 도미노피자 파티카(Party Car, 피자를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된 차량)가 직접 찾아가 갓 구운 피자를 전달하고 무더위에 지친 학생들을 응원한다.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출동!파티카’ 코너에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보충수업을 실시하는 중고등학교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당첨된 학교에는 최대 30판의 피자를 현장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전념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힘내서 공부하라는 취지에서 깜짝 피자파티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피자를 나눠 먹으며 더위도 잊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