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의 정체성'을 주제로 진행될 이번 공모전에서 참가자들은 GM대우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여러 제품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분야는 자동차 부문과 자전거·의상·가전 등 일반제품 부문으로 나뉘며 작품 수의 제한은 없다.
이번 공모전의 가장 큰 특징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모전'이란 점이다. 나이, 학력, 전공 등은 상관없이 오직 우수한 디자인 재능이 담긴 작품만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들은 공모전 홈페이지(www.gmdaewoo-contest.com)에서 온라인 참가 등록 후 3차원 랜더링 디자인 작품을 A1 용지 크기 폼보드에 부착해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13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된다.
GM대우는 대상(상금 500만원) 1명과 부문별 최우수상(상금 200만원), 우수상(상금 100만원), 장려상(상금 50만원) 각 1명씩 모두 7명을 선정한다. 아울러 수상자 전원에게는 GM대우 디자인부문 입사지원시 지원자격과 무관하게 서류심사 면제 및 면접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최종결과는 9월중 GM대우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 공지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공모전 운영사무국(☎02-713-2284)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