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 부산에서 가맹사업 ‘활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18 14:30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부산에서 활발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꼬지마루는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린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수작 꼬치구이와 자체 물류를 통한 식자재 직배송 시스템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부산지역 1호점이 꼬지마루 부산 경성대점을 오픈했다. 경성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부산 경성대점은 원목과 파벽돌을 이용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이다.
▲ 부산경성대점

꼬지마루는 이날 경성대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도 함께 개최했다. 꼬지마루 브랜드 소개와 2010 창업시장 분석, 장사 노하우 공개 등이 발표된 설명회에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이안F&B에서 운영 중인 꼬지마루는 우리 입맛에 맞는 수작 프리미엄 꼬치를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생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꼬치구이 주점이다.


20평대를 기준으로 주방 1명, 홀 2명 등 최소인원으로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창업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000만원대 창업이 가능해, 2010년 유망 호프브랜드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한편, 오는 6월 21일(월) 오후 5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조리·물류·교육 등 꼬지마루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성공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문의) 080-719-5252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3. 3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