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터넷 매체의 영향력이 확산되고 스마트폰 사용 고객 증가로 모바일 SNS 이용도 점차 확산되고 있다고 밝혔다. 따라서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층을 상대로 공식 블로그(http://hyundai-avante.co.kr)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yundai_avante)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블로그는 △아반떼의 역사 및 탄생 스토리 등을 살펴볼 수 있는 ‘필 아반떼’ △제품 소개 및 각종 최신 소식 등을 전하는 ‘헬로 아반떼'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제공하는 ‘아반떼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트위터를 통해 많은 유저들과 실시간 쌍방향 의사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공식 블로그 및 트위터 개설로 적극적인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신형 아반떼에 대한 궁금증 해결로 출시 전 많은 관심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