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타이틀리스트 스카티카메론 라구나 퍼터

머니투데이 김종석 기자 | 2010.06.22 16:31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라구나

타이틀리스트의 퍼터 디자이너 스카티 카메론이 선수들의 요구를 새롭게 해석한 ‘스튜디오 셀렉트 라구나 1.5’ 퍼터를 선보인다.

스튜디어 셀렉트 퍼터는 카메론 특유의 정교하게 연마된 바디와 최상급 성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 퍼터다. 특히 미국프로골프협회(PGA) 투어 우승자들의 손에서 자주 본 강렬한 빨간 점이 새겨져 있어 많은 골퍼들이 선망하는 퍼터이기도 하다.

이번 라구나 1.5 퍼터는 힐-토 중심의 무게 배분, 두 개의 무게추, 높은 토 형태의 디자인, 세련된 마감, 세 개의 빨간 점, 마디 없는 샤프트 등 주요 성능과 디자인이 동일하게 적용되어 특유의 높은 관용성과 탁월한 타구감을 느낄 수 있다.


헤드 가운데에서 힐과 토 부분으로 둥글게 이어지는 곡선과 샤프트, 호젤이 힐 쪽에 위치하는 짧은 플레어 넥(flare neck)은 라구나 1.5만의 특징이다.

가격 50만원. 구입문의 (02)3014-3800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