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평가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4월까지 6개월간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민원 처리 실태를 대상으로 '민원처리의 만족율 및 향상정도', '불만족 민원 개선 노력도', '민원처리 예정기간 준수율', '민원답변 성실도' 등 9개 항목에 대한 평가가 이뤄졌다.
이번 평가 결과 조달청은 입찰과 계약업무 등 민감하고 복잡한 민원이 대다수임에도 불구하고 이같이 전년 보다 6단계나 오른 우수한 성적을 받아 그 의미가 더욱 크게 받아 들여 지고 있다.
김희문 조달청 전자조달국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국민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서비스기관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달업무 관련 불편 사항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의 '참여. 민원' 또는 '국민신문고 홈페이지(www. epeople.go.kr)'를 이용하면 된다.(문의: 042- 481-7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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