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동영상 서비스 오픈 기념 UCC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6.16 11:23

BLU멤버스 사이트서 다양한 콘텐츠 제공

↑현대차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고객이 직접 동영상 컨텐츠를 만들고, 우수 컨텐츠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 오픈기념 UCC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고객이 직접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 오픈기념 UCC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내달 14일까지 '나는 000의 달인'이라는 제목으로 직접 제작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주차, 오토캠핑 등 자동차 생활 및 월드컵 응원 관련 동영상을 현대차 BLU멤버스 웹사이트(http://BLU.hyundai.com)에 등록하면 된다.

또 BLU멤버스에 등록된 동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작성하거나 퍼가기 기능을 통해 블로그, 카 페 등으로 복사한 고객들에게도 경품을 제공하는 ‘BLU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현대차는 최우수 UCC로 선정된 1명에게는 해외 여행상품권, 2등(1명) 아이패드, 3등(1명) 캠코더를 증정한다. 더불어 BLU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0명에게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일 발표된다.

현대차가 16일부터 BLU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시작하는 동영상 서비스는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동영상 플레이어를 통해 신차 소개, 신기술 및 첨단 기능 작동법, 회원UCC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중요성이 확대되면서 고객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런칭했다”며 “향후 모바일, 무선통신이 가능한 모젠이나 내비게이션에서도 유익하고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3. 3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
  4. 4 "주가 미지근? 지금 사두면 올라요"…증권가 '콕' 집은 종목들
  5. 5 '악마의 편집?'…노홍철 비즈니스석 교환 사건 자세히 뜯어보니[팩트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