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피자와 함께한 뜨거운 파이팅!’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14 13:15

피자헛, 월드컵 승리 기원 응원 페스티벌 진행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이승일 대표)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예선 첫 경기가 열린 6월 12일 ‘뜨거운 Pizza! 뜨거운 fighting! 피자헛 단체응원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한국 피자헛은 대학교 캠퍼스와 어린이대공원 등 응원전이 펼쳐진 장소에서 대한민국의 그리스전 승리를 염원한 직장인과 대학생들로 구성된 단체응원 4팀을 선정해 월드컵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응원 티셔츠와 응원용품, 더스페셜(the special) 피자와 맥주를 지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피자헛의 후원을 받은 전국경제인연합회 대학생 모임 EIC 회원 50여명은 ‘뜨거운 Pizza! 뜨거운 fighting!’이 적힌 붉은 응원 티셔츠를 입고 경희대학교 근처에서 피자를 즐기며 뜨거운 응원전을 펼쳐 대표팀의 승리를 응원했다.

또 이날 피자헛 단체응원 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한 EIC 외 단체응원 3팀도 서울 능동 어린이대공원, 인천문학경기장, 건국대학교 캠퍼스 일대에서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

한편, 한국 피자헛은 월드컵 기간 중에 ‘피자헛이 스페셜하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2일까지 더스페셜(the special) 피자 2판을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1판을 50% 할인된 7950원에 제공하고, 1판을 주문하면 펩시 콜라(1.5ℓ)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리치골드와 치즈 바이트, 치즈 크러스트 피자 등 프리미엄 피자를 배달 주문하고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을 의미하는 2010원을 추가하면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 클릭

  1. 1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2. 2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