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엣진, '태극기 퍼즐 맞추기' 경품 이벤트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0.06.10 13:45

[유통ㆍ창업계 소식]

패션 전문 사이트 엘르 엣진에서 6월8일(화)부터 7월7일(수)까지 한달간 대한민국 태극 전사들의 2010 남아공 월드컵 필승을 기원하는 ‘태극기 퍼즐 맞추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르 엣진(www.atzine.com)은 구찌, 버버리, 에스티로더, 랑콤 등 50여 개의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이 총 집결돼 있는 온라인 미니 백화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엣진 내에 3D 가상 쇼룸 형태로 입점해 있는 각종 패션, 뷰티 브랜드들의 매장들을 둘러보다 제품 곳곳에 숨어 있는 태극기 모양의 퍼즐 5개를 찾아 태극기 모양을 완성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퍼즐 완성 시 영화 예매권 등 실시간 경품 즉석 당첨 확인은 물론,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가방(2명), 랑콤 로터스 스플렌드(10명), VOV 2종 세트(20명) 등 패션 피플들이 탐내는 잇 아이템들도 푸짐하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1000명마다 희망 축구공이 하나씩 적립되어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특정 유소년 기관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청소년들에게 축구의 꿈을 심어주는 역할도 함께 수행한다.


이벤트 당첨은 7월12일(월) 엣진 홈페이지 라운지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정민 엘르 엣진 마케팅팀 차장은 “온 국민의 축제인 월드컵을 함께 즐기며 행운을 나누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유소년들의 축구 꿈을 키워주는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