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에 노출되는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알로에 베라 및 카나디안 윌로우 허브 추출물이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이처럼 롯데자이언츠 구단에서 화장품산업을 새로운 수익사업으로 구상한 것은 최근 여성 및 가족 중심의 프로야구 관객이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또한 남성화장품 시장의 급격한 성장에서 볼 수 있듯 남성들의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도 판매를 기대할 수 있는 요인으로 꼽고 있다.
나드리는 많은 야구팬들이 손쉽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사직구장내 자이언츠 전용매장과 롯데 백화점(서면점,센텀시티점,광복점), 롯데 자이언츠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나드리 화장품의 김현수 팀장은 “최근 스포츠마케팅의 발전은 스폰서 형태의 기업 인지도 확대뿐 아니라 히트상품이나 새로운 시장군을 형성하기도 한다. 이는 스포츠나 스포츠 스타를 통해 갖게되는 동경과 호감이 제품으로 연결되는 경향이 더욱 강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자이언츠 팀은 누구보다 강력한 단결력을 가지고 있으며, 골수팬이 많은 팀이다. 우리는 이들과 함께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나드리화장품은 롯데자이언츠를 닮은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인 이번 선크림을 구단과 선수들에게 정기적으로 공급할 뿐 아니라 경기 중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광판 광고 등 인지도를 높이고, 샘플링과 같은 현장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