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겁게 데치고, 시원하게 즐기는” 쇠고기 냉모밀 샤브샤브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08 19:15

채선당 신메뉴 출시! 냉모밀 국수와 함께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에서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쇠고기 냉모밀 샤브샤브를 출시했다.

‘쇠고기 냉모밀 샤브샤브’ 는 얼음육수를 이용해 한차원 업그레이드시킨 여름특선 별미로 시원한 메밀 한그릇에 쇠고기 샤브샤브까지 먹을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이다.

빠르게 변하는 고객 트렌드와 시장 변화의 흐름을 파악해서 새롭게 선보인 냉샤브는 황동냄비에 쇠고기와 야채를 넣고 데친 후, 얼음육수가 담긴 냉모밀과 유기농 어린잎 채소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샤브샤브 고유의 맛을 유지하면서 쇠고기와 메밀국수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게 특징. 더불어 웰빙음식의 대명사인 메밀은 칼로리 걱정없고 고혈압에 좋으며, 다이어트와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를 위해 채선당은 자체 R&D연구소 운영 및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본사의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초보창업이 가능하며, 깔끔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어필 가능해 채선당의 고객 범위는 점차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채선당 원희선 본부장은 “채선당의 신선하고 깔끔한 맛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동종업계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며 “유행을 타지 않는 경쟁력 있는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채선당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이 최우선이 라는 소비자들의 의식이 강해지고 있는 외식 시장에 채선당이 가진 메리트는 앞으로도 무궁무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채선당은 오는 6월 10일(목) 오후 4시에 본사 교육실에서 성공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 30명 모집)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