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과 함께하면 즐거워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6.08 11:15

김가네 ‘2010년 남아공월드컵 이벤트’ 실시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전문점인 ㈜김가네(대표이사 회장 김용만)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월드컵 기간 동안 즉석김밥의 명가 ‘김가네 김밥’과 녹차 저온 숙성 주꾸미 전문점 ‘쭈가네’, 보쌈, 족발, 쌈밥 전문 브랜드 ‘보족애’ 등 3개의 브랜드에서 오는 7월 12일까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서 동시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해당 브랜드별 지정된 메뉴를 먹고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받아 (주)김가네 통합 홈페이지(www.gimgane.co.kr)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방문매장과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대형 LCD TV, 닌텐도 Wii, 백화점 상품권, 자블라니 월드컵 공인구, MP3,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20일 김가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최근에 (주)김가네의 R&D 센터에선 3년여에 걸쳐 개발한 범용 엑기스 원액을 상품화하여 출시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가맹점주에게도 월드컵의 혜택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주)김가네의 마케팅 담당 임영태 이사는 “월드컵은 범국민적 관심사로 월드컵 기간 동안 국민 모두가 하나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됨에 있어 (주)김가네가 이벤트를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