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90미터, 세로 20미터로 설치기간만 꼬박 이틀이 걸렸고 태극전사 9명의 역동적인 모습과 함께 '붉은 함성으로 승리를 두드려라'문구가 사용됐다.
교보생명은 월드컵 기간 동안 전국 고객플라자(고객창구)에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의 실물과 똑 같은 크기의 사진(등신대)을 설치한 포토존을 운영해 고객플라자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기념 사진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한국팀 경기가 있는 날에는 전국 교보생명 고객창구 직원 1000여명이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날 보험상담이나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월드컵 티셔츠, 스포츠 물병 등의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또 경기시간표와 우리나라가 포함된 B조 전적 분석 등이 담긴 월드컵 가이드도 제공해 보다 재미있는 경기 관람이 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모두가 하나되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보험사 중 유일한 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사로서 응원열기에 동참하고자 래핑을 했다”며 “이번 월드컵에서온 국민의 승리 염원도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도 담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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