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수하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있는 닭국물은 밑국물로서 어떤 고깃국물보다도 가장 활용도가 높다. 중식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 주방노동력과시간, 비용절감가능
전세계 호텔과 레스토랑의 주방장으로부터 신뢰받고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CJ푸드빌의 VIPS와 차이나팩토리 등에서 이미 사용, 고객으로부터 그 맛에 대하여 인정받고 있다.
크노르 치킨부용과 치킨파우더는 닭을 오래 삶아 뽑아내던 기존의 닭육수를 대체하는 제품으로 주방에서 추가 노동력이나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음식의 맛과 향미를 높여준다. 국내에서는 보통 치킨부용과 치킨파우더는 소스의 향미증진제로 사용해왔다.
◇ 업종에 구애받지 않는 폭넓은 활용도
기본 밑국물로써의 요리의 맛내기뿐만 아니라 중식 수프베이스, 짬뽕국물, 닭 재우기, 볶음면, 볶음밥 등의 볶음요리, 닭죽, 게살수프 등 다양한 중식뿐만 아니라 삼계탕, 쌀국수, 양식의 수프나 소스 베이스 외에도 김치찌개 등의 한식, 그리고 태국요리, 싱가포르 요리등 다양한 아시안 요리의 밑국물로 활용이 가능하다.
치킨파우더에 비하여 치킨부용이 그 맛과 향이 짙은 편이므로 주방 상황이나 음식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볶음밥의 대량조리 시 부가 양념이나 재료 없이도 풍미 증진이 가능하며 닭고기 등을 재울 때 사용하면 고기의 맛과 육즙을 향상시켜 신선함을 더하며 특히 볶음 요리 마무리에서 사용하면 요리의 맛과 향미를 증진시킨다.
따라서 최근 문제시 되고 있는 중식의 화학조미료사용량을 최소화할 수 있다.물에 잘 녹는 크노르 치킨부용과 치킨파우더는 메뉴 준비시간과 인력, 광열비 등을 절감할 수 있어 소자본, 소규모 창업자들에게 특히 유리한 제품이다.
◇ 고객에게 제품 활용 방안 제시하는 제안마케팅 도입해
크노르 치킨부용과 치킨파우더는 일반 소비자에게는 판매되지 않는, 외식업소나 업체에만 판매되는 B2B 전용상품으로
이렇게 메뉴개발과 메뉴를 직접 시연하고 컨설팅하는 제안마케팅을 국내 식품업체로는 최초로 시행했다. 마케팅 영업사원이 조리교육과 제안마케팅을 겸하고 있어 가능하다.
따라서 사용을 원하는 외식업소에서는
문의 (02)2149-6406
[ 도움말 ; 식품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_ 월간 외식경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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