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모델 이승기, 대학생들과 월드컵 대표팀 응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5.29 21:15

대한민국 예선전 단체응원 4팀 선정해 응원용품과 더스페셜 피자 지원

한국 피자헛 모델 이승기가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를 방문해 대학생들과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함께 응원하는 월드컵 단체응원 일일 서포터즈 활동을 펼쳤다.

이승기는 28일 낮 12시에 건국대에서 열린 월드컵 단체응원 페스티벌 현장에 깜짝 등장해 월드컵 응원 열기로 캠퍼스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이승기는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이 건국대 영화과 학생들과 진행한 ‘뜨거운 Pizza! 뜨거운 fighting! 피자헛 단체응원 페스티벌’ 현장에서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대학생들과 월드컵 열기를 만끽했다.

또한 건국대 학생들이 월드컵 기간에 단체응원을 펼칠 수 있도록 피자헛이 후원한 응원 티셔츠와 응원용품, 더스페셜(the special) 피자를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김희경 과장은 “피자헛 모델 이승기가 캠퍼스를 깜짝 방문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고 학생들과 즐거운 응원전을 함께 펼쳐 캠퍼스가 월드컵 응원 열기로 가득했다”며 “이승기와 대학생들이 젊은 열정으로 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한 즐거운 행사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2. 2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3. 3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버닝썬 전 직원, 경찰 유착 폭로
  4. 4 '낙태 논란' 허웅, 팬서비스 잡음까지…"선물만 놓고 가렴"
  5. 5 홈앤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 최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