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은 붙잡을 수 없어도 주름은 없앨 수 있다?!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 2010.05.27 11:46

아름다운 외모는 모든 여성들의 관심거리이다. 아름답다는 기준에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편적으로 통하는 정석화된 기준은 있으며 요즘에는 이에 더하여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의 얼굴도 이에 속한다.

동안얼굴을 가늠하는 기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주름이 없어야 한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사람은 보통 나이가 듦에 따라 눈가 주름이나 입 주위 팔자주름, 또는 목 주름 등이 깊어지는 등 보편적인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주로 30대에서 40대까지 피부노화로 인한 주름성형을 하고 있는데 주름을 제거하는 성형술에도 다양한 방법이 통용된다. 많은 시술법 중에서도 특히나 요즘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있는데 아큐스컬프가 그것이다.

아큐스컬프시술은 지방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주위 조직의 손상과 출혈 없이 지방제거를 할 수 있는 시술이다. 아큐스컬프는 정교한 시술이 필요한 신체부위에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자극하여 피부의 탄력을 만들기 때문에 시술 후 피부 탄력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다.

특히나 안면지방인 볼살, 팔자주름, 이중턱 등에 효과적이며 특정 부위의 미세지방을 제거할 경우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보그피부과 성형외과 관계자는 “아큐스컬프는 두 개로 나눌 수 있는데 우선 그 중 아큐리프트는 사정상 병원에 자주 내원할 수 없는 경우나 빠른 시간에 많은 체중감량을 원하는 경우에 많이 시술되고 있다. 이 경우에는 얼굴비대칭을 교정하거나 피부 탄력 효과를 얻는 데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아큐쉐이프는 체형교정이 필요한 부분지방 밀집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커다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아큐스컬프는 단 1회의 시술 만으로도 눈에 띄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또한 전신마취나 절개가 필요 없어 통증이나 붓기 또한 적다. 이로 인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며 시간이 흐름에 따라 분해된 지방세포가 체외로 배출되면서 꾸준하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두루 갖춘 시술이다.

지난 해 메조테라피와 카복시테라비 등으로 지방분해에 만족스런 효과를 보지 못한 A씨. 올해 들어서면서 두꺼운 복부에서 탈출하기 위해 방법을 달리해보기로 결정했다.

“다른 주사치료로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인해 매우 실망이 컸다. 그래서 이번에 지인을 통해 추천받은 아큐스컬프를 시작하려고 한다. 통증이나 불편감이 없고 효과가 빠르다고 하여 기대 중이다. 이번에는 꼭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 여름에 몸매를 마음껏 뽐내고 싶다.”

아큐스컬프는 피부 진피층에 자극을 주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며 시술 후 다른 시술을 병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적용 부위에 따라 그 효과가 더 극대화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어 앞으로도 이에 대한 관심이 많이 늘어날 것이라 예상된다.(도움말 보그성형외과)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