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덱스는 로열티 그룹(Loyalty Group)이 덴마크 운전자 협회(FDM), 노르웨이 자동차 협회(NAF), 스웨덴의 자동차전문지와 공동으로 매년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 조사로, 스바루는 2007년과 2009년에 이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25개 자동차 브랜드를 대상으로 총 7만6000명의 차량 소유주를 무작위 선정, 차량 품질(40%), AS(20%), 딜러(20%), 브랜드 충성도(20%) 등 4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이루어졌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스바루의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이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