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6월10일 IT분야 일자리 한마당 개최

머니투데이 수원(경기)=김춘성 기자 | 2010.05.25 10:43
경기도가 IT분야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개 채용행사를 개최한다.

경기일자리센터는 25일 IT분야 취업희망자들에 대한 취업지원을 위해 내달 10일 오후 2시 수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2010 IT분야 일자리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도는 우수참여기업을 조기에 확정하고 수요에 맞는 취업희망자를 사전에 모집하고 있다. 도는 이번 행사가 기존 백화점식으로 나열된 구성에서 탈피해 경쟁력 있는 IT분야 구인기업만 참여시키는 차별화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는 구인수요가 있는 IT분야 30개 기업이 참여하고 노동부,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경기농협지역본부, 기업은행 등이 후원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경기일자리센터(031-8008-8673)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직접 참여하지 못한 취업 희망자와 구인 기업은 경기일자리센터 홈페이지인 인투인(www.intoin.or.kr)을 통해 구인구직 상담 및 취업알선을 받을 수 있다.

도는 구직자들의 실질적인 취업을 위해 행사 후에도 일자리센터의 전문 컨설턴트가 미채용기업 및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채용과 취업이 될 때까지 사후관리하는 고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