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한 고객 가운데 재미있는 시식 에피소드나 당첨 상품인 박지성 자전거를 꼭 타야 하는 이유를 티바두마리치킨 네이버 공식 카페에 작성하는 방식이다.
티바두마리치킨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치킨 소비량의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월드컵이라는 트렌드 맞는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을 보면서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마리를 제공하는 원 플러스 원 (1+1) 시스템과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배게하는 자체 개발 첨단 염지 공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마리 치킨 선두 기업이다.
또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소자본 창업지원 등의 본사의 가맹점 ? 체인본사 ‘상생경영’ 원칙이 기존 가맹점주와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면서 최단기간에 300호점을 돌파한 유망한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기도 하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자를 대상으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체인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