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 치킨주문, 월드컵 사은품 받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5.20 14:15

멕시카나, G마켓 제휴

프랜차이즈 1세대 치킨업체인 (주)멕시카나와 G마켓은 업무 제휴를 통해 온라인 E-쿠폰으로 치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멕시카나는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국내 온라인 최대규모의 G마켓에서 모든 회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월드컵세트를 마련했다.

메뉴 기본구성은 후라이드치킨+양념치킨+콜라1.25L의 기본으로 소비자가 30,500원을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28,50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순살강정, 파닭 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가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콜라대신 생맥주를 이용할 수 있는 세트도 있어 무더운 날씨 시원한 맥주를 원하는 고객에게도 기호에 맞는 득되는 아이템이다. 행사세트 메뉴는 모두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G마켓 입점 개시 첫날 멕시카나 입점 기념으로 G마켓 이용회원들에게 기존가에서 6,000원 파격할인으로 E-쿠폰을 발급했다. 단 하루 파격행사로 전국 네티즌은 높은 구매율과 뜨거운 반응이 있어 지속으로 멕시카나 치킨에 주목 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몰에서 외식 E-쿠폰을 이용하는 네티즌들이 늘고 있는 추세로 점차 사용범위가 다양해 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행사에 마련된 멕시카나의 월드컵 세트는 월드컵 시즌에 여러명이 모여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이시대 소비자의 코드를 딱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구매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멕시카나는 모델을 샤이니로 기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를 어필하고 있다. G마켓 월드컵세트 이외에도 샤이니팬사인회및 세단 자동차와 아이패드 등 경품으로 하는 행사가 진행중에 있어 21년 멕시카나의 새로운 도약이 기대된다.

행사 이용방법및 자세한 내용은 멕시카나 홈페이지(www.mexican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비싸도 살 수만 있다면" 15시간 줄 섰다…뉴욕 한복판에 수백명 우르르[뉴스속오늘]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10조 자산가' 서정진 "부자라고? 만져본 적 없는 돈…난 평범한 사람"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