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호점 돌파 기념 “LOVE LOVE EVENT”는 꽝이 없이 100% 당첨이 되는 스크레치 복권 방식의 이벤트로 기간동안 티바두마리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최신형 노트북, 박지성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남아공월드컵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국내 두 마리 치킨 브랜드 중 1등 브랜드로써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외에도 구운바베큐 치킨, 마늘간장치킨, 불닭바베큐치킨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마리 치킨 대표 브랜드이다.
최근 2010년 신세대 트롯트 가수인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SNS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웹 마케팅 담당 김득기 과장은 “동네 상권을 주축으로 가맹점이 활성화 되어 있는 만큼 좀 더 편안하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 치킨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은 100% 당첨 즉석 복권방식 “LOVE LOVE EVENT” 외에도 저탄소녹색성장 프로젝트 “박지성 자전거 증정 이벤트”,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이벤트, 시식 체험단 모집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티바두마리치킨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