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웹사이트와 연동되어 있어 기존 회원들은 별도의 고객정보 입력 없이 바로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인 트위터(@dominostory)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팔로워 1,000명에게 음료 기프티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김명환 상무는 “똑똑한 선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외식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으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며, “도미노피자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로 SNS 마케팅에서도 보다 발 빠르게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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