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설명회 개최

머니위크 김성욱 기자 | 2010.05.12 11:35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빌(www.smartbill.co.kr)을 서비스하고 있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은 5월20일 오전 10시와 오후2시 두차례에 걸쳐 성동구 청소년수련관 무지개극장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안내 및 2011년 법인사업자 의무화에 대한 설명과 제도 변화에 따른 업무 변화 내용, 주의 사항을 소개한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사용법 안내도 이루어진다. 참가 신청은 www.smartbill.co.kr로 하면 된다.


오주영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이미 도입한 기업들은 전자계약 등 관련 업무도 온라인화하면 더욱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며 "아직 도입하지 않은 기업들은 ERP와 연동 시 2개월 내외가 소요되고 업무 프로세스도 바뀌어야 하므로 여유 있게 추진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