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아침 저녁 몸매관리 따로 '번앤블럭' 출시

머니위크 이정흔 기자 | 2010.05.14 14:45

[미용ㆍ창업계 소식]

LG생활건강은 아침과 저녁을 따로 관리하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청윤진 번앤블럭(Burn & Block)’을 출시했다.

청윤진 번앤블럭은 활동량이 많은 아침엔 체지방을 더 태워 에너지 소모를 촉진시키는 아침용 ‘번(BURN)’을, 활동량이 많지 않은 저녁엔 체내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체지방의 합성을 차단해 주는 저녁용 ‘블럭(BLOCK)’을 섭취하도록 설계했다.

아침용 번(BURN)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HCA)’이 주요 성분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남아시아에 서식하는 천연과일로 다이어트 기능을 주는 HCA 함량이 높은 천연소재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차단하여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소재로 알려져 있어, 탄수화물의 섭취가 많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아침용 ‘번(BURN)’을 섭취함으로써 체지방 감소를 활성화 시키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커피빈추출물, 그린마테추출물, 고추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지방을 분해하는 등 날씬한 몸매를 가꾸도록 도와준다.

저녁용 블럭(BLOCK)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 외에 팽이버섯 추출물, 키토산, 차전차피 등이 수면 등으로 활동량이 적은 밤 동안의 체지방 합성을 차단해 주는 역할을 한다.


청윤진 번앤블럭은 아침엔 번 3정, 저녁엔 블럭 3정으로 총 하루 두 번 섭취하면 된다.

특히, 탤런트 황정음을 모델로 기용, 날씬하고 섹시한 몸매를 뽐내며 ‘번앤블럭’과 잘 어울리는 발랄한 춤을 선보이는 황정음의 TV CF도 조만간 방영될 계획이다.

가격은 아침용 ‘번’ (550mg X 90정) / 저녁용 ‘블록’ (550mg X 90정) 12만원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