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용 미백기능성 에센스 ‘네오 클래식 옴므 화이트서지(White surge)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또 이 제품은 모공 수축 효과로 자사가 특허 출원한 우엉 추출물이 들어있어 흡연과 음주, 스트레스 등으로 지친 남성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특히 바쁜 현대 남성을 위해 스킨과 로션 등 여러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한 제품만으로도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멀티 제품이다.
일본의 유명 조향사가 제조한 자몽과 라임, 프리지아 향취는 신선하고 청량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해주는 ‘네오 클래식 옴므 화이트서지’ 라인은 토너와 에멀젼, 플루이드와 선크림, 마스크 시트와 선스틱 등 6종 구성이다.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