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민가 응원해요 "대~한 민국" ①

머니투데이 이명진 기자 | 2010.05.02 12:12

SK텔레콤 (대표 정만원)이 오는 6월 거리응원의 열정과 감동을 함께 할 ‘다시 한 번 大~한민국’ 응원티셔츠를 공개했다.

‘다시 한 번 大~한민국’ 응원 티셔츠는 한국의 16강 진출을 위해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하자는 뜻을 담아 큰 대(大)자를 강조한 슬로건을 선보였으며, 이번 월드컵을 통해 전 국민이 하나로 뭉쳐 더 큰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자는 염원을 담고 있다.

SK텔레콤은 2002년, 2006년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기대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월드컵에 대한 열정과 응원의 힘을 더하기 위해 야간에도 빛이 나는 특수소재를 적용한 독창적인 응원 티셔츠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다시 한 번 大~한민국’ 응원 티셔츠 제작은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TM 공식 파트너이자, 세계 1위 축구 브랜드사인 아디다스와 함께했다.


새 응원 티셔츠는 아디다스의 특수 소재 클라이마라이트로 제작해 땀 배출과 통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의 박혜란 실장은 “올해 선보이는 ‘다시 한 번 大~한민국’ 응원티셔츠는 축구를 넘어 대국민 축제로 자리 잡고 있는 월드컵을 보다 큰 목소리와 열정으로 응원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사생활 논란' 허웅 측, 故이선균 언급하더니 "사과드린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마이클 잭슨, 사망 당시 '7000억' 빚더미…"장난감에 큰 돈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