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한양사이버大 IT아웃소싱 수주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10.05.02 09:19
SK C&C (148,100원 ▲1,100 +0.75%)는 한양사이버대학교의 토털 IT 아웃소싱사업을 수주했다고 2일 밝혔다.

SK C&C는 이번 사업 수주에 따라 앞으로 5년간 표준화된 한양사이버대의 학사관리, 일반 행정시스템, 온라인교육시스템, 대내외 포털 홈페이지 등 주요 시스템의 통합운영과 개발을 책임지게 됐다.

또한 한양사이버대의 모든 네트워크 장비와 서버, 스토리지 등 전체 인프라 운영 및 유지보수를 진행, 사이버 교육의 안정적 운영을 지원한다.


SK C&C와 한양사이버대는 이번 사업을 계기로 대학의 중장기 발전 전략인 ‘HYCU Vision 2020+’의 실현에 협력하고 이를 통해 개발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의 해외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철길 SK C&C IT서비스사업총괄 사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최적의 IT시스템 운영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양사이버대가 수요자 중심의 수준 높은 사이버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다양한 사이버대학 및 e러닝 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박지윤 그동안 어떻게 참았냐" "최동석 막말 심해"…누리꾼 반응 보니
  2. 2 [단독]"막걸리 청년이 죽었다"…숨진지 2주 만에 발견된 30대
  3. 3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문자에 발칵…"수사해라" 누리꾼이 고발
  4. 4 "제시 일행 갱단 같다" 폭행 피해자 주장에…재조명된 박재범 발언
  5. 5 최동석 "남사친 집에서 야한 영화 봐"…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