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보이, LG트윈스와 Lady Day 이벤트 애프터스쿨 시타·시구, 선수 포토타임 등 다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4.23 19:15

로티보이, 오는 23일~25일까지 여성 야구팬 선착순으로 신제품 프로스보이 증정

프랜차이즈 오리지널 커피&번(Bun) Cafe 로티보이(www.rotiboykorea.com)가 오는 23일~25일까지 LG트윈스와 함께 ‘Lad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Lady Day 이벤트’는 LG트윈스의 홈경기장인 잠실야구장을 찾는 여성 야구팬들을 위한 날로, 로티보이는 1루 내야 출입문에서 여성 팬들에게 선착순으로 국내에서 맛보지 못한 색다른 맛의 신제품 ‘스파이시 프로스보이’, ‘스위티 프로스보이’를 3일 동안 증정한다.

LG트윈스 ‘Lady Day 이벤트’는 로티보이 프로스보이 증정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선수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애프터스쿨의 시타?시구,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 미니 콘서트 등의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로티보이는 2010 프로야구시즌에 LG트윈스와 스포츠마케팅 제휴를 통해 포수 뒤편의 중앙석인 프리미엄석을 ‘로티보이 존(ZONE)’으로 지정했다. 로티보이는 ‘로티보이 존(ZONE)’을 구매한 야구팬들에게 경기일정에 따라 로티보이 번 또는 커피 등을 제공한다.


또한 LG트윈스 경기 중에는 ‘눈싸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눈싸움 게임 이벤트’는 LG트윈스 팬과 상대편 팬이 눈싸움 경기를 하고 이긴 사람, 진사람 모두에게 로티보이 상품권을 증정한다.

㈜로티보이베이크샵코리아 마케팅팀 고희정 차장은 “LG트윈스와의 제휴로 로티보이 브랜드 노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로티보이는 Lady Day 이벤트, 눈싸움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