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시스, '봄꽃속에서 W폰 써보세요!'

머니투데이 송정렬 기자 | 2010.04.20 11:05

내달 9일까지 열리는 워커힐호텔 봄꽃 축제기간에 'W'폰 체험존 운영


SK텔레시스는 내달 9일까지 열리는 워커힐호텔 봄꽃 축제기간동안 자사 휴대폰 브랜드 'W'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시스는 W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가수 비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신규 앨범, SK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SK텔레시스는 지난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특화된 첫번째 W폰을 선보이며 휴대폰시장에 진출했다. 5월에 두번째 W폰을 선보이며 시장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SK텔레시스 관계자는 "두 번째 W폰 시판에 앞서 절제된 디자인과 감성적 기능에 충실한 W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다양한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