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미디어텍, 실시간 원어민 1:1 화상영어 서비스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4.20 11:15

MBC 미디어텍화상영어'(yesmbc), 저 소득층 자녀 무료 이벤트 진행

초등영어 전문 원어민 1:1 화상영어 전문교육 프랜차이즈 기업이 있어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화상영어 'MBC 미디어텍화상영어'(YESMBC, www.yesmbc.co.kr)를 런칭,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통합 코칭시스템으로 초등영어 교육시장에 큰 변화를 예고하고 나섰다.

MBC 미디어텍화상영어 고은정 대표은 “자기 주도 영어 학습을 근간으로 기존 화상영어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특장점으로 극대화해 만들어낸 최적의 화상 교육 시스템으로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실제 원어민과 직접 대화를 하는 것 같은 수업효과를 느낄 수 있는 솔루션이라는 것.

YESMBC서비스는 쌍방향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면서 온전히 몰입,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함으로써 뚜렷한 학습결과를 산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년간의 경력과 Teaching 노하우를 겸하고 있는 최고의 강사진들이 Listening, Reading & Speaking을 강조하는 첨삭프로그램을 통하여 회원님들의 레벨에 맞는 1:1 개인지도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기존 학습관의 단점이었던 선생님의 강의가 없어 학생들의 이해도가 떨어진다는 학부모의 불안감을 해소했다.


문법, 독해 위주의 수업이 아닌 말하기, 읽기, 쓰기 위주의 시스템으로 인트로코스(Intro Course) 에서는 전반적인 단어와 읽기를 통해 주제를 이해하고, 메인코스(Main Course)에서는 현지 원어민과의 직접적인 대화로 영어에 대한 말문을 열기 시작, 발음을 다듬고 수정한 후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완벽한 speaking을 구사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의 강의가 없는 타사의 자기주도 학습 시스템과는 달리 오늘의 학습 내용에 대해 플래쉬로 예습(Preview)및 복습(Review)이 가능하고, 또한 원어민 선생님과의 화상수업을 통해 그날의 학습을 정리하여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외에도 학습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스케쥴관리, 시스템오류, 강사의 실수 등)에 빠르게 대처하기 위하여 콜센터 현지에도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한국 관리자들을 배치하여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도록 운영한다.

수강신청시, 화상수업에 필요한 캠, 헤드셋 그리고 교재를 무료 제공 및 배송까지 해 주고, 수업 시작 10분 전 알리미 문자 서비스, 학부모님들께 오늘의 영어한마디 MMS 서비스 및 해피콜 서비스까지 MBC미디어텍 화상영어 회원만을 위한 특별 혜택을 받을수 있다.

한편, YESMBC 서비스가 가계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어 주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며, 특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저소득층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수업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