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인 트위터 "중국 집집마다 차 한대씩.."

머니트윗  | 2010.04.16 09:26
56. 인터넷 규제말라

hcroh ;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SNS는 규제하지 않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의 장으로 삼는다 인터넷의 잠재적 발전에 보다 면밀하게 접근해야 하므로 무료광고가 아닌 경우 인터넷상의 표현은 신문방송과 달리 법적용을 하지 않는다-- 미국연방선거법입니다"(@트위터)

seoljw ; "다른 거는 다 미국 따라하면서 왜 이런 거는 안따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jsound12 ; "이제 조금 있으면 우리네 수다도 규제당할 판이네요! --;"

caucusracing ; "미국에서는 최근 기업이 특정후보를 지지/비난하는 선거광고를 할 수 있다는 판결이 나서 오바마도 반발했었는데요, 미국식 표현의 자유가 마냥 좋을까요"

yhfactor ; "국내 선거법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우선 '투표를 하러 가자'는 메시지를 주위에 많이 전달하려고 합니다. 이정도는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불법행위'로 간주되지는 않겠지요"

57. TGIF의 새로운 뜻?


urpurple ; "TGIF가 뜻이 바뀌었다네요. 바로 '트위터, 구글, 아이폰, 페이스북'의 준말이래요. 요즘 뜨는 신조어들이 또 어떤게 있는지 알려주세요. 세상 돌아가는데 점점 더듬이가 둔탁해지는 느낌이라^^"

58. 중국 자동차의 무서운 증가

tornado_lee ; "혹시 중국 자동차 판매대수 점검해보신 분 계신가요? 3월달 자동차판매 173만대입니다. 월간 사상최고이자 미국에서도 좀처럼 나오지 않는 수치입니다. 승용차 상용차 합으로. 우리나라 자동차 보유대수는 인구 천명당 343대 정도입니다. (작년 8월기준) / 중국은 불과 54대입니다..미국은? 약 830대 수준입니다. 승용차만 보면 더욱 차이가 벌어집니다.. 우리나라는 승용차가 훨씬 많은 반면에 중국은 전체 자동차중에 승용차는 아직 1/3에 불과합니다"(@머니트윗)

BrokerLee ; "중국, 소형자동차 09년 판매량은 YOY대비 55% 증가, 1/4분기는 77% 증가해 전세계적으로 가장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슴다. 그러나 연간 소득 6만위안 넘는 도시 거주자의 자동차 보유비중은 60%에 불과, 향후 상승여력 보임"(@트위터)

kobil73 ; "전세계 소비1위국가가 미국인데 사실 미국은 서비스산업에 대한 소비가 많은것이지 실질적으로 경제가 움직이는데 필요한 소비(자동차, IT, 가전 등등)은 중국이 1위입니다. 전세계 기업들의 눈과 귀가 중국의 성장만 바라본다는"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