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잡스' 구준엽, 아이폰 이어 아이패드 분해

머니투데이 이수현 기자 | 2010.04.15 10:34
아이패드를 분해한 구준엽 ⓒ사진=얼리어답터

가수 구준엽이 아이폰 분해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아이패드까지 분해에 나서 화제다.

구준엽은 15일 자신의 블로그에 '죄송합니다! 아이패드도 분해했어요'라는 제목으로 아이패드 분해기를 공개했다.

가전제품 리뷰 전문사이트 얼리어답터와 함께 진행한 아이패드 분해기에서 구준엽은 아이폰 분해 및 재조립 당시 보여줬던 섬세하고도 전문적인 손놀림을 다시 한 번 선보였다.


얼리어답터 측은 "개인 사용자가 분해를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분해 목적을 설명한 뒤 "절정 고수의 분해 조립 실력을 보여준 DJ KOO, 구준엽씨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아이패드 분해기를 접한 네티즌은 "손기술이 좋다", "정말 형님은 용자(용감한 사람)다", "그림 실력에 감각에, 역시나 대단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감탄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
  3. 3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4. 4 감옥가도 괜찮다는 의협회장…"수억빚에 중국집 취업한 전공의 돕겠다"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