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스키니 팬츠에는 이런 코디를

G마켓쇼핑스토리 제공 | 2010.04.12 10:03

좀 더 스키니해지고 싶은 여자들의 욕망은 매년 스키니팬츠를 색다르게 진화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블랙스키니진에서 컬러스키니진, 작년부터는 복고의 영향으로 돌청스키니진이 유행을 하고 있죠.

그리고 스키니진에 따라 다양한 코디들이 선보여졌는데요, 올 봄에는 어떤 코디를 해야 잘 입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절제된 스키니 코디!
블랙헤어와 박시한 상의 블랙백 + 그레이스키니진과 같은 색의 워커로 깔끔하고 모던해 보이도록!

찡이 박힌 스키니진 정말 예뻐요. 역시나 심플한 아이템으로 시크룩 완성!

짧은 헤어스타일과 너무 잘 어울리는 스키니네요.

워싱이 정말 멋스럽죠? 파란색 힐과 함께 코디하면 올 봄에 가장 멋진 스키니룩을 뽐낼 수 있을 듯.

와우 역시 워싱이 너무 탐스러운 스키니. 박시한 파스텔톤 상의와 화이트 그레이 스키니 그리고 팀버랜드의 겨자색 워커로 마무리! 올봄 스키니룩으로 확정!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하이웨스트 스키니 팬츠! 복고 느낌이 물씬 나도 세련돼 보이네요!

네, 위에서 보셨듯이 나들이가 많은 봄에는 박시한 탑과 스키니팬츠 그리고 워커 나 단화를 신으면 예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겠네요. 박시한 탑에는 허리부분이 고무줄처리가 되서 훨씬 가볍게 있고 슬림한 룩을 만들어줄 밴딩 스키니가 제격이랍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