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 가수 “장윤정” 모델 발탁!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4.07 09:15
프랜차이즈 치킨 창업의 명가 티바두마리치킨(tiba.co.kr)이 트로트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발탁했다.

두마리 치킨의 대표 브랜드인 “티바두마리치킨”의 모델로 나선 장윤정은 최근 치킨 업계에 불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의 경쟁속에서 트로트 가수로 치킨 모델로 발탁되면서 2AM, 소녀시대, 샤이니, 티아라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점령한 치킨 CF 시장에 합류하게 됐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 대표는 “장윤정은 아이에서 어른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다."라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재치있는 예능 활동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연예인 중 한명이다."고 말했다.

모델 선정과 관련해 유 대표는 "그녀의 발랄하면서도 믿음직한 이미지가 티끌모아 태산, 바지런하다의 합성어인 티바두마리치킨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모델로 선정된 장윤정은 “티바두마리치킨은 치킨 속살까지 양념이 배어서 맛이 정말 뛰어나다."라며 "또 치킨 한마리 가격으로 두마리를 즐길수 있어서 파티나 생일에 정말 딱인 것 같다.” 소감을 밝혔다.

치킨 시장에 두마리 치킨 붐을 일으키고 있는 티바두마리치킨과 새앨범을 준비 중인 가수 장윤정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가 주목된다.

한편, 장윤정을 모델로 선정한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보로교 면제 창업 지원 이벤트”를 통해 소자본으로 치킨 창업을 고려중인 많은 예비 창업자들과 업종변경 창업자들의 창업문의 쇄도로 서울 본사에서 매일 3회에 걸쳐 1대 1 맞춤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