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사원대상 ‘해외 biz 체험연수’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4.06 11:15

14박15일 英中日 비즈니스 현장방문…실무 연수형 체험교육 실시

골프 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공동대표 김영찬 김원일)은 2009년 공채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영국 일본 중국 등을 방문하는 ‘신입사원 해외 biz 체험연수’를 실시한다.

이번 ‘해외 biz 체험’은 신입사원 전원이 중국 북경에서 열리는 골프박람회를 관람한 뒤 각 나라별로 원하는 지역을 탐방, 미션을 수행한 뒤 귀국하는 형태로 14박 1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연수를 통해 신입사원들은 각 나라별로 시뮬레이션 골프현황 및 장단점을 분석하는 것은 물론 현지에서 펼치고 있는 비즈니스 현장과 글로벌 문화트랜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함으로써 ‘실무 연수형’ 비즈니스 교육을 체험하게 된다.

골프존은 신입사원 외에도 경력사원들 가운데 차세대 리더 GPL(Golfzon Pioneer Leader) 6명을 선발, 이번 ‘해외 biz 체험 연수’에 함께 참여시킬 계획이다.


신입사원들은 해외 biz체험을 마친뒤 5월 18일에 발표회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은 골프 시뮬레이션 업체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이 아닌 '골프존 장비 설치점' 이라는 컨셉으로 전국에 스크린골프방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