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여성고객 초청 '뷰티시네마데이' 진행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3.28 09:00
↑기아차는 올해 홀수달(3,5,7,9,11월) 마지막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시네마데이’로 정하고 지난 27일 영화‘비밀애’에 기아차 여성고객 3000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아자동차가 여성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확대한다.

기아차는 올해 홀수달(3,5,7,9,11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여성고객을 위한 ‘뷰티시네마데이’로 정하고 지난 27일 영화 ‘비밀애' 에 여성고객 3000명을 초대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날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비밀애’의 감독과 출연배우들이 직접 나와 영화관을 찾은 기아차 여성고객들에게 무대 인사를 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뷰티시네마데이 참여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은 기아차(www.kia.co.kr)나 온라인 쇼핑몰 G마켓(www.gmarket.co.kr), 패션잡지 보그(www.style.co.kr/vogue) 홈페이지 등을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매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기아차 여성 출고고객 200명, G마켓 등 이벤트 제휴사 여성 고객에게 1300명 등 총 1500명에게 시네마데이 참가 기회(관람권 1인 2매)를 제공하며 향수와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감성 마케팅 중 하나로 뷰티시네마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여성고객들에게 기아차와 신차들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차는 ‘여성고객 초청 뷰티시네마데이’ 외에도 여성고객 100명에게 준중형 세단 포르테의 1주일 시승기회와 5만원 상당의 주유혜택을 제공하는 ‘포르테 여성고객 시승이벤트’ 등을 통해 증가하는 여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수현 이혼 소식 전한 날…차민근 전 대표는 SNS에 딸과 '찰칵'
  3. 3 '악마의 편집?'…노홍철 비즈니스석 교환 사건 자세히 뜯어보니[팩트체크]
  4. 4 사당동에 '8억 로또' 아파트 나왔다…거주 의무도 없어
  5. 5 '양치기' 모건스탠리…AI슈퍼사이클 선언 한달만에 돌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