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98년 처음 조사가 시작된 이래 1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조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항공사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18세 이상 남녀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졌습니다.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이번 결과는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과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 관리가 어우러진 결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