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인 트위터 "대한생명 분차트 좀 봐요"

머니투데이 서정아 기자 | 2010.03.18 09:05
*'머니 인 트위터'는 트위터(www.twitter.com), 미투데이(www.me2day.net), 머니트윗(www.mtwt.kr) 등 마이크로블로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경제 관련 코멘트들을 편집한 코너입니다.

3 # 대한생명, 상장하자마자 거래폭발!

제다이참모 ; "대한생명 호가창을 보면 무슨 더하기 빼기 하는 거 같아요"(@미투데이)

sooonil ; "대한생명은 9500원이상 적어도 10000원까지 상승시켜야 코스피 200에 편입시킬 수 있다. 편입시키기 위해서라도 올리지 않을까 싶음. 그런데 올랐다쳐도 15%정도 먹으려고 물량부담을 갖고 간다는건..지켜보면서 6월까지 단기매매가 낫지 않을까" (@트위터)

Hoya_mnm ; "다른차트 보다가 들쳐보니 이건 웬 실린더 하나만 숨을 쉬고 있네요.ㅋㅋ"(@트위터)

4 # "한나라당 스마트정당 되겠다"

chanjin ; "한나라당이 스마트 정당이 되겠다고 하면서 추진한 스마트폰 도입에 쇼옴니아(모델명은 잘 기억 안나서 ㅠㅠ)가 채택됐다고 하네요. 아이폰은 아직 부담스러운 모양입니다. 어쨌든 KT와 삼성전자의 성공 케이스네요"(@트위터)


xanatosday ;"정치인이 스마트폰 사용해서 좀 더 빠른 접근하려는 의도는 긍정적이더군요, 기대삼아 너무 쇼만 하지 말고 스마트한 생각이 있어야 스마트 정당이 될수 있는건 모두가 생각 하고 있을겁니다"(@트위터)


5 #강세장 진입?

krmoney ; "선수들은 코스닥에서 2009년 여름에 이미 철수했고, 코스피에서는 2009년 9~10월에 대부분 철수하는 바람에 지금에 와서 약세장에 진입해서 악재나와도 떨어지는 종목이 거의 없고 되레 급반등이 자주 나오는 강세장 연장전에 돌입. 이렇게 2~3달 지속되면 풋(공매도) 쳤던 선수들 아작날 듯"(@머니트윗)

goman7kr ; "오늘의 주식시장과 외환시장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대세 상승이 될지 대하락의 시작인지는 지나봐야 알겠지만 이게 특정계층의 농간에 의한 것이라면 정말 무섭습니다"(@트위터)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